헬프데스크는 두가지 형태로 이용 가능합니다.
1. '지식 기반'
'지식 기반 '은 온라인 매뉴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 분야별로 OWIR의 이용 가이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2. 티켓 접수 기능
본 헬프데스크에서 티켓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티켓이란 문의 사항을 작성하고 접수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접수된 티켓은 자동으로 관리자에게 알려지고 관리자는 해당 티켓에 답글 형태로 회신을 합니다.
이는 자동으로 티켓 접수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알려지며 고객지원시스템에는 문의글과 회신, 재회신 등의 이력이 기록됩니다.